옵션 바꾸니까 살맛 나네요
홈으로 | 로그인 | 무료회원가입 | 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 
자동
회원가입 | 아이디 · 비밀번호 찾기
   
[리니지2]

옵션 바꾸니까 살맛 나네요

글쓴이 : 혐젤갓 날짜 : 2017-01-12 (목) 18:16 조회 : 1991
KakaoTalk_20170112_181118565.jpg

핸드폰 기종이 좋지않아(ㅠㅠㅠ) 레볼루션 돌릴때마다 버벅임이 심했는데
서버 옮기고 옵션 낮추고 플레이하니까 훨씬 할만하군요
진작 이렇게 할걸 그랬습니다..ㅠㅠ

KakaoTalk_20170112_181119399.jpg

짬짬히 하면서 레벨 26 달성..
다른 유저분들보다 낮은 레벨이긴 하지만
이제 옵션 낮춰서 버벅임이나 발열도 적어졌겠다
자동전투도 자주 돌려놓고 퀘스트도 그때그때 확인해야 겠어요


NoFree 2017-01-12 (목) 19:50
전 얼마전망해도 최고로해도됐는데 어느수간부터 튕겨서 이제 높음으로 합니다 ㅠㅠ
미쿠하게해줄… 2017-01-12 (목) 20:41
R무기로 시작하시다니 부럽습니다 ㅋ 전이제 겨우 R들었는데말이죠 ㅠㅠ ㅋ
오렌지듄스 2017-01-13 (금) 15:02
화면재생속도는 보통 이상 해도 됩니다.. 최하로 하면 애가 움직임이 졸라 답답해져여
   

모바일게임
 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
[공지]  게임게시판 통합 공지사항 little조로 07-14 17
66032 [기타]  리니지 레드나이츠 쿠폰 셰실 02:02 0 35
66031 [기타]  파이널블레이드 문파찾으시는분 6분정도 모십니다. (2) 붉은도시 03-28 1 58
66030 [기타]  피온님 코스프레가 잘 된 편이었군요 (1) 스샷첨부 gfm98 03-28 0 197
66029 [로드오브던전]  (펌) 협회 현재까지 발견된 정보 (6) RayG 03-28 0 320
66028 [기타]  [나눔]파이널 블레이드 쿠폰입니다 (2) 헐크ㅋㅋㅋ 03-28 0 88
66027 [로드오브던전]  던전 진화재료 지원 부탁드립니다 스샷첨부 윈드슬레이어 03-28 0 87
66026 [별이되어라]  신규회원 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... (2) 스샷첨부 미스모노크롬 03-28 0 290
66025 [세븐나이츠]  점핑이벤트 (4) 님하보젓집 03-28 0 378
66024 [세븐나이츠]  세나 네번째 쪽지 (1) 플로랑토 03-28 4 328
66023 [기타]  히트 쿠폰 겨울의바다 03-28 0 58
66022 [로드오브던전]  [자랑] 한방에 신규캐릭터 세녀석이 뜨긴 했는데 (3) 스샷첨부 이간질요괴 03-28 1 505
66021 [기타]  린2레 스킬 초기화함.. 스샷첨부 토렝토렝토렝… 03-28 0 355
66020 [기타]  모발겜 추천좀요..ㅎㅎ (3) 개후 03-28 0 336
66019 [기타]  리니지 레드나이츠 CU도시락 쿠폰 (1) 달달한커피 03-28 0 93
66018 [로드오브던전]  신규유우우우우ㅜ 캐리이이익터어어어ㅓ (2) 스샷첨부 ㄴ라ㅡ 03-28 0 458
66017 [기타]  아덴 패치될 때까진 골드 아껴야겠네요 스샷첨부 제닉스커 03-28 0 322
66016 [로드오브던전]  이제 전설급 잡아도 경치 12 주네요. (1) 카라멜♥ 03-28 0 332
66015 [세븐나이츠]  잠재능력때문에 결장티어 계속 내려가네요 (4) 가죽시계 03-28 0 334
66014 [기타]  마블퓨처파이트] 이토연합 Mutants 에서 연합원 2분 모집합니다. (3) 스샷첨부 시나브로필름 03-28 2 187
66013 [기타]  리니지 레드나이츠 쿠폰 1개 입니다. 인터밀란 03-28 0 45
66012 [데스티니차일드]  레이드 후기 (3) 휘유 03-28 0 278
66011 [로드오브던전]  신규 필수 꿀팁 (3) 은풀 03-28 2 481
66010 [포켓몬고]  iv go 요즘 측정 확실한가요 (1) 쑥쓰러운김지… 03-28 0 268
66009 [세븐나이츠]  [세븐나이츠] [루디섭] 14일 미만 신규 ,복귀 유저 우정친구 구합니다 /gunbird 친추요 열혈백수1 03-28 0 50
66008 [로드오브던전]  와 4대 던전 오니까 장난아니네요 (21) Drom 03-28 0 664
66007 [기타]  리니지 레드나이츠 CU도시락 쿠폰 달달한커피 03-27 0 106
66006 [로드오브던전]  오늘 시작하는 유저입니다. 리세마라 추천좀 해주세용... (7) 스샷첨부 Mr황 03-27 0 378
66005 [로드오브던전]  온전한 꼬리 가격 왜이러나요 ㅋㅋ (7) 디셈버나인 03-27 0 433
66004 [기타]  각종 모바일게임 사전코드 (3) 애매한사이 03-27 1 502
66003 [로드오브던전]  이제 대세 힐러 바뀔까요.. (4) 디셈버나인 03-27 0 463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