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지름목록...
홈으로 | 로그인 | 무료회원가입 | 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 
자동
회원가입 | 아이디 · 비밀번호 찾기
   

오늘 지름목록...

글쓴이 : 김소혜♡티마 날짜 : 2017-01-12 (목) 19:17 조회 : 505
캡처32.JPG

캡처33.JPG


노트북에 사용할 M2 SSD...!! 왠디 블루 250GB...

노트북 쿨러거치대 + 믿고 쓸만한 저가형 LED플랜져타입키보드

그리고 차량경정비용품 ( 킥스파오 0w40 과 각필터류..!! )

그리고 제 차량에 는 과분할듯한 금호타이어 엑스타4x 2 KU22 ( 205/50R/16 )

가게 에서쓸 전기난로 하나.... 다른곳에서 쓰는걸 봤는데 음청 쓸만하드라구요???

어머니가 하나 가지고싶다고 하셔서 같이 주문....ㅎㅎ
아이오아이 [ I.O.I ] 는 사랑입니다.

임나영, 김청하, 김세정, 정채연, 주결경, 김소혜, 유연정, 최유정, 강미나, 김도연, 전소미

1999년 7월 19일 팽귄소혜!! [ http://rladlfxo123.wixsite.com/19990719 ] ( SOHYE IS LUV )

애기애타(愛己愛他) [ 진심으로 자기를 아끼고 사랑할 줄 아는 사람만이 비로소 남을 사랑하고 이롭게 할 수 있다 ]

http://rladlfxo123.wixsite.com/19990719 ( SOHYE IS LUV )

유령이당 2017-01-12 (목) 19:20
저도 월급받고 3일동안 30만원 질렀네요

홍차2만원
핸드폰연체값5만원
1000미리 매일우유 18팩 2만원
이어폰4만원
휴지90롤 1만원
옷 상하의 25000원
설탕15kg 2만원
염색약3개 1만원
신발 두켤레2만원 등등...
     
       
글쓴이 2017-01-12 (목) 19:21
제차 타이어값이 제일 문제...ㅠㅠ 저놈만 아니면 괜찬을껀데요오오오,,,ㅜㅜ
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  
유령이당 2017-01-12 (목) 19:22
타이어값이 엄청나네여 ㄷㄷ
     
       
홈빠™ 2017-01-12 (목) 19:31
화장지 90롤 1만원?? 그거 되게 헤픈거 아니에요?
          
            
유령이당 2017-01-12 (목) 19:32
원래는 30롤에 6천원짜린데 쿠폰써서 11000원인가에 샀어요

저는 쿠폰없으면 안사거든요 ㄷㄷ
왕꼬치엔흑형 2017-01-12 (목) 19:32
타이어 가격 싸네요. 저도 인터넷으로 알아 봤는데...매장이랑 이것저것해서 인터넷이 더 비싸 매장에서 했네요.
     
       
글쓴이 2017-01-12 (목) 19:43
집 근처 타이어프로 에서  금호 솔루스 시리즈 를 짝당 12만원 달라길래 바로 나왔습니다 ㅡㅡ....

장착비 하고 공임 , 고속바란스 포함되있으니 얼라이먼트 만 현장에서 결제 할려구요 ㅎㅎ
taehong2 2017-01-12 (목) 22:27
부산 사시면 남영타이어 추천. 네이버에서 10개월 무이자로. 결제 가능. 60만원 타이어 4짝을 19개월 무이자로. 구입함
   

회원게시판
 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
 [공지] 정치글 (분쟁,비방,상습)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-18 66
 [공지]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.etobang.com 이토렌트 12-01 68
 [필독]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-19 60
612291  중국식 의자 위험성.. (3) 스샷첨부 영길사마 05:08 1 158
612290  음식 가지고 장난치는 가게 어디 신고하죠? (4) 치맥의유혹 05:01 1 102
612289  맞다 최근들어 아이디가 회색이 되었던데... (6) 0다마 04:06 0 257
612288  포인트 슬롯에서 S자 붙은 종 걸려도 보너스가 안 도는데요.. 뭐죠?? (1) 나나들이 04:01 0 105
612287  ㅋㅋㅋㅋ 새벽에 혼술하다 갑자기 터졌네요 (7) 스샷첨부 2Die4U 03:57 5 441
612286  v20 무한 재부팅 현상 아직도 있나요??? (7) 夏川 03:54 0 211
612285  출출하네요... (3) 스샷첨부 빈폴 03:48 1 171
612284  문득 생각나 자이언트 드라마 다시봤는데요 와... (10) 아이유참좋다 02:19 2 400
612283  뭉쳐야 뜬다 보시나요? (3) 엘디르 02:16 3 354
612282  3월엔 일복이 터졌네요. (30) iNSIGhT4 02:10 3 519
612281  5일 근무제가 되면서 불타는 금요일보다 토요일 아침이........ galton 02:10 0 302
612280  이번 주말 더 커지는 촛불..25일 전국서 5만여명 서울행.news 스샷첨부 빈폴 02:04 6 247
612279  영화보러 용산CGV 오시려는 분들 참고하세요. (2) 스샷첨부 빈폴 01:50 0 686
612278  이재명은 노무현을 언급할 자격이 없다... (9) 우리어머님 01:46 11 690
612277  토론 못하는 정치인 (9) galton 01:41 8 542
612276  왜 빅뱅이론 최신 번역이 안뜨는가 ㅠㅠ (1) 반달곰이 01:37 0 206
612275  고등어에 초미세먼지?…환경부, 헛갈린 용어 바꾼다. (4) 스샷첨부 아기이바 01:24 0 407
612274  엉덩이에.놓는건 무슨 주사죠?? (7) 키보드워리어… 01:19 0 567
612273  에르도안 터키 대통령 러시아 방문 (2) 파고드는껑충… 01:09 0 228
612272  고소득직장인 스샷첨부 산들3 01:04 0 597
612271  팝송좀 찾아주세요 (8) 가을탈곡기 00:58 0 220
612270  요즘들어 이토 유동인구가 부쩍 많아진듯 싶네요 (4) 첼시 00:58 0 310
612269  개념찬알바 (6) 스샷첨부 꿀라인 00:54 1 995
612268  저는 박근햬보다 황교안이 더 얄미움 (8) 꼬리치레 00:50 4 390
612267  작년 폭염때 전주에 혼자 배낭여행 하다 호텔에서 쉬는데 더러움 문제로 꽤 충격 받았던 기억 하나.. (14) 심폐소생송 00:48 0 589
612266  황교안은 아마 다른 문제도 거론되것지만 특검 연장 문제로 직무유기 죄도 묻지않을까 싶네요 (3) 아우짜라고 00:45 0 195
612265  현직 고기집 사장님만 봐주세요 (7) 9700 00:45 0 753
612264  엘광등 led형광등 부속 잘 아시는분~ (4) 버들악 00:44 0 236
612263  떠먹여주는 뉴스 – 2017년 2월 24일 (4) 스샷첨부 아르타타 00:41 2 240
612262  이재명 시장님 너무 미워 하지 맙시다.. (8) 꼬리치레 00:38 1 593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